운영지원사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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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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운영지원사업

  • 5대위원회
  • 직원교육

5대위원회

  • 1. 운영위원회
  • 시설운영계획의 수립·평가에 관한 사항 심의
  • 사회복지프로그램의 개발·평가에 관한 사항 심의
  • 시설종사자의 근무환경 개선에 관한 사항 심의
  • 시설 예결산 심의
  • 2. 인사위원회
  • 종사자의 포상 및 징계 등 인사노무관리에 관한 사항 회의 및 심의
  • 신규직원 채용에 따른 면접 및 채용 심의
  • 3. 자치위원회
  • 구성 : 자치위원은 평생교육, 취미여가, 동아리, 노인일자리, 실버타운 이용자로 영역별로 선정
  • 역할 : 이용어르신의 의견 수렴 및 운영 방향성 논의, 복지관 사업 협력 및 지원
  • 월 1회 회의 실시
  • 4. 고충처리위원회
  • 목적 : 직원 애로사항이나 불만사항 등 신속하고 공정한 고충처리
  • 내용 : 직원의 근로조건 및 작업환경, 인사·노무관리 기타 개인 신상에 관한 사항, 직원의 생산성 향상, 복지증진, 교육훈련, 안전 보건에 관한 사항
  • 5. 자문위원회
  • 복지관 사업평가에 따른 외부 자문
  • 사업 추진에 따른 전문 자문

직원교육

  • 1. 법정의무교육 실시
  •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및 성폭력예방교육
  • 아동학대 예방교육 및 아동학대 신고의무자 교육
  • 직장내 장애인 인식 개선교육
  • 소방안전교육
  • 인권교육
  • 종사자 양성평등교육
  • 긴급복지지원 신고의무자 교육
  • 개인정보보호교육
  • 직장내 괴롭힘 예방교육
  • 노인학대예방교육 및 신고의무자 교육
  • 산업안전보건교육
  • 2. 직원 상·하반기 사업 평가
  • 직원 사업평가
  • 부서별 사업평가
  • 전직원 총괄사업평가
  • 3. 직원 연수 및 워크샵
  • 업무관련 국내외 연수
  • 직원 워크샵 실시
김제노인종합복지관 페이스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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